자유게시판
2개
CM집사
2025.05.02 11:09
안녕하세요, 땐님.
스텔라 패스 상품 관련 오류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텔라 패스 상품 관련 오류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M집사
진작에 문의 했는데 아직도 접수중 이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