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개
CM집사
2025.05.02 11:04
안녕하세요, 누나님.
스텔라 패스 상품 관련 오류로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아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환불과 관련된 사항은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스텔라 패스 상품 관련 오류로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아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환불과 관련된 사항은 [고객지원] -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