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기념 한복 캡슐 뽑기
달콤 쌉쌀한 가을 밤 데이트
럽플레이스 뉴비는 소중하니깐!
아.배 그룹 클리어 보상 2배
혼.잘.둘.잘 경험치 2배
업데이트 만족도 설문조사
조금 이른 파티 나잇! 펌킨 붐 박스

공지사항

별사탕 티켓 과지급 사태 추가 회수 이후 추가 복구와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수정) LUVPLACE

2025.09.19 368

 

안녕하세요. 스타 여러분.

고구마 입니다.

 

먼저, 이번 별사탕 골드/루비 상자 티켓 추가 회수 과정에서

발생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추가 회수 이후, 스타 여러분의 많은 제보를 받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내부에서 추가 회수 데이터를 재확인한 결과,

회수 작업 과정에서 서버 시간(UTC)을 한국 시간으로 정확히 반영하지 못하는 과정이 발생하여,

이벤트 시작일 이전 데이터까지 차감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일부 스타 님의 보유 재화 및 별자리 레벨이 실제와 다르게 변동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문제로 인해 스타 여러분의 소중한 게임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지키지 못하고

다시 이용에 불편과 혼란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특히, 노력으로 쌓아올리신 성과에 예기치 않게 영향을 드리게 되어 더욱 송구스럽습니다.

 

이에, 올바르게 조정하지 못한 보유 재화와 별자리 레벨을 다시 한 번 복구 및 조정하여 드리고자 합니다.


 

[추가 복구 진행 일정]

1차 복구: 9월 18일(목) 데이터 기준

 - 잘못 차감된 별자리 레벨을 복구합니다.

 - 회수 과정에서 누락된 골드 미지급 분을 지급합니다.



2차 복구: 9월 18일(목) ~ 9월 25일(목) 점검 전 데이터 기준

 - 9월 18일(목) 이후 별자리 강화에 사용된 재화를 검수하여 소모된 재화를 복구합니다.

 - 2차 복구 작업은 9월 25일(목) 정기 점검 중에 진행됩니다.

 

1차 복구는 금일 부터 계정 별로 순차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일시적인 접속 끊김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스타 여러분께 양해 바랍니다.

 

[재발 방지 대책]

 - 서버 데이터 취합 기준을 한국 시간(KST)으로 전면 변경, 이벤트 및 QA 담당 인력 보강, 검증 절차 강화

 - 해당 대책은 이미 즉시 시행하였으며, 동일한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보상 안내]

불편을 겪으신 스타 님께 깊이 사과드리며, 아래와 같은 보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추가 보상 대상

 - 별사탕 골드/루비 상자 티켓 과지급 추가 회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계정

 

⭐추가 보상 내용

 - 3,000 루비

 

⭐추가 보상 일정

 - 9월 25일(목) 정기 점검 중 [우편함]을 통해 개별 지급
 


 

[사죄의 주말 보상 안내]

이번 사태로 안정적인 게임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것을 거듭 약속 드렸으나,

오히려 지켜지지 못하고 불안정한 게임 이용 환경과 서비스로

매번 스타 여러분께 불편과 실망감을 드려 매우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그럼에도 항상 저희 럽플레이스에 많은 기대와 애정, 그리고 질타를 보내주시는 모든 스타 여러분께

최소한 사죄의 마음을 담아 보답하기 위해 주말 접속 보상을 추가로 준비하였습니다.

 

⭐보상 기간

 - 9월 20일(토) 12:00 ~ 9월 21일(일) 24:00

 

⭐보상 내용

 - 보상 기간 동안 접속 시 1회 한 해, 사죄의 주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접속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보상 수령 시간 이내 게임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보상은 소멸됩니다.

사죄의 주말 보상
3,000 루비
스윗 그린 캔디 10개
더블 오버히트 소울 20개
경험치 400% 버프(1시간) 3개
다같이 잘해요 ALL 점수 200% 버프 선택 상자 5개

 

※ 주의사항

- 보상은 캐릭터 별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보상 아이템은 우편함으로 지급되며, 보상 수령 시간 이내 게임에 접속해야 보상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 보상 기간에 접속하지 못하여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우편함]으로 지급 된 아이템의 보관일은 7일이며, 기간 내 수령하지 않는 경우 삭제되어 복구 되지 않습니다.

- [우편함]에 지급 된 아이템을 [삭제]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보상 일정 및 보상 중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번 일로 이용에 불편과 실망을 거듭 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철저한 검증을 통해 안정적이고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