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팩좀 잘 나오게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더니 연팩이 안나오네요 익스트림 버프쓰면 그래도 그나마 보름달은 잡고 가는데 연팩 막아놓으면 익스트림 보름달 잡는것도 힘들어요 부탁합니다. 제발요
* 동일인은 하루에 중복으로 신고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