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플 썸머 페스타 제작소 Season 1
럽플레이스 여름 맞이 보너스 UP
시선을 사로잡는 갤러리의 뮤즈
거울아 거울아~ 럽플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자유게시판

이젠옵보시고,다른궁금해하시는유저분들보세요 첩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8:50 97

지금캡쳐본영상만으로절되게ㅆㄹㄱ로만드셧던데전 제가그날새벽에겜을한적이없었구요.  그날게임을햇다한들남자랑비번방을파놓고겜을햇다면 제가왜당당하게하겟습니까. 캥기는게잇음비공으로해놓고햇겟죠.당당하니계정도공유한거아닌가요? 

그리고당연제가겜을한게아니니제3자가거론이된건데당연하다고그럴줄알았다는식인데 그건혼자생각혼자판단아닙니까?혼자만의생각으로결론짓고 '어너네는끼리끼리니깐'당연하듯이 글을올리시고 판단하고말을하셧던데요.그럼지금이젠님의하는행동은잘햇다고판단되세요?굳이 그새벽에제가아니라하니 쪼아본부캐를방을다뒤집으셔서찾아보셧어야햇나요?그게스토커짓아니면뭔데요 그리고쪼아가부캐를3,4개키우던 이젠님이랑전혀상관없는일아닌가요?당연 제캐릭의지분으로제3자가끼는건맞는데 그걸굳이이젠님이거론하면서까지상관할일이아닌데이부캐는뭔겜을하면저부캐는뭘하며그걸일일이확인감시한다는게 더무서운행동아닌가요? 왜혼자피해자코스프레하시는건데요.원인제공을우리가한게아니라 본인이햇는데 그렇게까지하고싶으세요? 저그날겜안햇다는캡쳐본입니다.그리고이젠이가스샷본을이상하게올렸는데요. 제가다시올려드리죠

51개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8:56
거참 말귀를 못알아 듣으시네요 제가 언제 본인니 접했다고 한적있어요? 아니면 제 3자가 접했다고 했어요? 다 본인입으로 이야기해놓고
억울합니다 하고 제가 혼자 삽질하고 있다고 글올리시면 그게 맞아요? 겜은 겜일뿐이지만 그래도 서로 양심은 속이지 맙시다.
본인이 이야기해놓고 제가했다고 우기시면 여럿이 한사람 바보만드는거죠 월창에 떠드는거 다른분들 피해끼치니까 대꾸도 안하는거고
제 게시물의 본질을 모르시는것 같은데 한번더 자세히 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8:57(수정함)
Air 아니 내가내입으로말햇다구요?물어보셧잖아요 접누가햇냐고ㅋㅋㅋㅋ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01(수정함)
제 게시물 톡 보세요^ㅡ^ 일어나서 말구 새벽에 누가접했냐구 전 질문만했어요 ^^ 아 그리구 제3자분은 아까 3자분께선 접속하신적 없다고 이야기하셨는데 스샷 보니 그때 접하셨네요? 아이고 증거자료를 남겨놨어야되는데 안남겨놨네요 안타깝네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8:59
Air 질문에답을한게잘못된거임?ㅋㅋㅋ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08
잘못됬다고 이야기한적 없는데요? 일을 크게 만드신쪽도 그쪽이고 여럿이서 사람 하나 바보 만드는것도 그쪽이고 본인께서
3자분이 접했다고 하시니까 3자가 거론된건데 왜 탓을 제탓으로 돌리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럼 그도중에 3자분이 접하셨다고 이야기하시면 제가 이야기를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그냥 아무말없이 있어야하는건가요? 거론이됬으니 이야기를 이어나갈려면 거론이 되는거고 확실하게 전 3자가 했다고 이야기를 한적도 없고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19
Air 아니ㅋㅋ질문에답을한거뿐인데어째서내가일을크게만든거죠?잇는사실을말해드린게대체뭐가크게만든건지모르겟는데요전?제3자가접을한다해도 피해주지않잖아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01
Air 물어볼수잇고질문할수잇는데 제가답을햇는데왜거기서쪼아가거론이되는데요? 그럼아그렇구나하면되지 굳이쪼아부캐가어쩌고저쩌고말할필요가잇나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14
이해가 안되세요? 제3자라고 확신하고 이야기하신분은 본인이시고 저는 확실하게 3자분이 한거라고 이야기한적이없어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03
Air 스샷남겨놓지그러셨어요ㅋ억울하시면 남겨놓으시던가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8:59
물어보신 내용도있는데요?저기?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03
그니까요 전 물어보고 본인께서 대답하신거에 이야기를 이어나가기위해 한거죠 이상하잖아요?혼자 어려케릭을 각 다른방에 넣어서 하는사람을 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이해가 안되서 이야기한건데 그걸 꼬투리 잡으셔서 말씀을하시니 원..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05
Air 그런사람이잇을수잇죠 그걸왜님이판단하세요.이해안되는걸ㅋㅋ왜혼자이해하시려고해서이런사단을만드세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08
Air 그리고 이런얘기까지안하려고햇는데부터가 절의심해서물어보는거아님?ㅋㅋㅋㅋㅋ
당연물어보니 답을해드린거고, 쪼아라고말을햇음굳이 이어나가야될필요가잇을까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11
입장바꿔서 생각을 안해보시나.. 제3자라고 이야기하면 그냥 그런가보다 라고 해야해요? 컾일당시? 비방파고 남케랑있는게? 아 별문제 아니였구나.. 나혼자 심각한거였나보네 본인이였다면 어땟을까도 좀 생각을 하고 말씀을 하시면 좋겠네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14
Air 아니 그게제가아니잖아요..ㅋㅋㅋ제가겜을한게아니니 별문제아니라생각하는거잖아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14
Air 그리고비번파고남캐랑잇는지그게보이세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18
네 잘보여요~ ^ㅡ^ 62번방에서 팅겨낸사람이 저였거든요 ^ㅡ^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20
Air 이게더소름이네,,그걸알고서확인해보려고내계정들어갓다는게,,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7
집착을 넘어선거 같네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30
Air 으휴 현실 가상 구분좀 하세요; 컾이 남자랑 겜하고잇으면 팅구는게 정상적인건가요? 실앤이세요?ㅋㅋ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32
Air 오프타고 지키보고 있으셨다는것도 소름이네여;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33
Air 한적이 없다는데 우기기시전은 또 무엇인지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15
Air 이젠님도 본케 부케 각각 다른방에 넣어놓고 게임하시던데요? 본적이없어서 가 아니라 제가하는짓인데요 가 맞는거 같네요~ 이젠님이 이해를 못하시면 말과행동이 너무 다르시네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20
S2 저는 부케랑 동접도 거의 안하는데요? 하더라도 본케는 잠수하면 부케로 간단한거 하거나 멀티가 안되는 사람인데 이상한말을 지으시네요^ㅡ^
이미지 :
이미지 :
소히 국민세레니티 2026.06.27 19:23(수정함)
Air 저는 부케랑 동접도 거의 안하는데요? < 라는 말은 접속 하긴 한다는거잖음? ㅋㅋ 왜케 멍청해요 사람이 ㅠㅠ 그냥 인정을 하면되는데 왜 자꾸 말을 돌려서 하는 지 모르겠네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6
소히 그러게요 자꾸 본인 무덤을 파고 계시는데 이젠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청한거맞죠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27
소히 말을 왜 하나만 보시고 두개를 안보시지? 각각 다른방이 아니고 한케릭은 대기실임 좀 글을 제대로 읽고 댓글 다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9
Air 제말도 안보이시나봐요? 각각 부케 본케 혼잘방이라고 말했는데요^^ 제글을 제데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35
S2 저는 그런적이 없습니다만은^^ 혼잘방이래 ㅋㅋㅋㅋ 부케 혼잘 둘잘 안한지가 몇달이 됬는데 이상한 소릴 하시는지 님눈에는 귀신이 보이시나봐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38
Air 네 우기기시전 님이야말로 매우 귀여우시네요^^ 하찮고 가소롭습니다.
이미지 :
이미지 :
소히 국민세레니티 2026.06.27 19:51
Air 그럼 똑바로 주어를 딱딱 하나 하나 다 붙여서 이야기를 하시지 왜 ㅋㅋ 그렇게 이야기를 함 ㅋㅋ '주어' 라는 뜻 모르나 혹시?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3
Air 거의안하는데요 는 하긴하신다는거자나요^^? 님도 본케 부케 동시접속해서 각각 혼잘 안돌리세요?ㅋㅋㅋㅋ 님이말하던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분륜인가봐요?
이미지 :
이미지 :
소히 국민세레니티 2026.06.27 19:21
커플하면 뭐 실앤되는거임? 그런것도 아닌데 질투하고 자시고 할게 뭐가 있고 첩언니가 됐든 아니든간에 남캐랑 놀고 있으면 뭐 어떰?ㅋㅋ 현실 가상 구분 좀 합시다 좀 나이값 하세요 무슨 ㅋㅋ게임 컨텐츠를 위한 커플을 하는거지 뭐 커플만 박았다하면 다 사귀는사이 되는 줄 아나봄 ㅋㅋ추하다 추해 그냥 본인이 인정을 하고 사과하면 될 것을 왜 일을 더 키우는 지 모르겠네? 그리구 럽플유저들중에서도 여러개 캐릭 키고 각각 방에서 다른 숙제들 다 돌리면서 하는데 뭐 문제라도 있나 그게?ㅋㅋㅋㅋㅋㅋ 이해 할 수가 없네 ㅠㅠㅋㅋ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24
소히 거참 이답글을또쓰게 만드시네.. 본인은 돼고 다른사람은 안돼는 그런게 문제라는겁니다 아시겠습니까? 입장바꿔서 생각을 해보시라구요
이미지 :
이미지 :
소히 국민세레니티 2026.06.27 19:26
Air 애초에 첩 언니가 접속 한게 아니라는데 본인은 되고 다른사람은 안되는 그런 말이 대체 어디서 나오는 거임?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23
아무리 하찮은겜이지만 양심은 속이지 맙시다 겜에 목숨걸고 하는사람같이 보이니까 작은문제를 크게 키운것도 본인이시자나요 한걸 했다하지 안한걸 했다할수는 없잖아요? 머한다고 겜을 스트레스 만들어가면서 하실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4
Air 애초에 이젠님이 현실가상 구분햇으면 이런일이 생기지 않앗을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뭘 감시한다고 오프타고 겜들어와서 누가누구랑 잇는지 확인을 하셨던 건지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5
Air 님이 말하는 하찮은 겜에서 컾이 남자랑 겜을 하던말던 집착하고 방을 하나씩 다 검색해가며 보고잇던 님 모습을 한번 상상해 보시겠어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33
S2 할때마다 댓글달게 만드시네 현신 가상 구분? ㅋㅋ 내로남불이란 단어 아시죠? ^^다른분한테 케릭맞겨놨떠니 노발대발 하시던 분이
장작 본인은 맞기고 더군다나 떳떳하지 못하게 비방파고 이성케릭하구있는데 그걸 이야기한게 잘못이란 말은 뭔지 ㅋㅋ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39
Air 계속해서 우기고계시는 이성케릭이 도데체 누구일까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41
Air 그렇게 확실하면 남케가 누군지 말을 해달라고 하잖슴? 방번까지 아실정도면 누군지도 아실꺼잔? 뭐 비번방인데 방번은 알고 누군지는 모른다 이런 말같지도않은 소리 하실거?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43
Air 비번방< 자체가 어딧는지 몇번방인지 찾을수가 없어요 님아^^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52
S2 왜 말을 이해를 못하시지 그 남케가 누구인지가 중요한게 아니구 이성케랑 있었다는게 문제구요 말했다싶이 본인은 이성캐랑 해도되고
다른사람은 안되고? 이런게 문제라구요 ~ 이해가 안되세요? 아 비번방 자체가 어딧는지 ~ㅎㅎ찾아봤어요^^ 62번방 ^ㅡ^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54
Air 아니ㅋㅋㅋ자꾸 나라고얘기하네ㅋㅋㅋ난겜한적없다니깐ㅋㅋ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56
Air 억울해뒤지겟네ㅋㅋㅋ진짜ㅋㅋㅋ믿던말던님판단인데ㅋㅋ한적이없는데 이딴말들으니개어이없네ㅋㅋ내가똑같이햇음이렇게노발대발할까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20:03
Air 남자랑 게임을 안햇다는데 님혼자 찾아봣다는 이유로 남자랑 겜을 햇다고 판단하는게 맞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남케가 누군지도 중요합니다^^ 님말데로 진짜 남자랑 겜을햇다면 그사람이 누군지도 중요한 부분인거 같네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20:05
Air 말같지도않은ㅋㅋㅋ 당사자들이 아니라는데 방번은 62번방이라카질 않나 그남자가 누구냐니 중요한게 아니라눀ㅋㅋ 뭔 옆집뽀삐가 짖는소리인지 ㅠ 아니라는데 우기시니까 그남자 누군지부터 말해보시라구요ㅋㅋㅋ매우중요하게 짚고 넘어갈 부분입니다^^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20:06
Air 진짜 병이네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45
Air 그렇게 당당하게 우기기시전 하실거면 그 남케 누군지 데려오세요 집착도 병이죠.. ^^님이 뭔잘못이겟서여 ㅠ 병이문제지.. 꼭 찾아서 데려와주시길 바래요~ 방번도 아시는데 남케가 누군지는 모르시진않을꺼자나요^^^^^^^^^^^?
이미지 :
이미지 :
S2 특별연습생 2026.06.27 19:26
Air 현실가상 구분해가면서 겜만하셨어도 이런일이 생길일이 없었을거 같은데요? 컾생기면 남자랑 겜하면 안되는 법이라도 있을까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28
Air 아니 아니라는데무슨양심이에요ㅋㅋ
이미지 :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