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플 썸머 페스타 제작소 Season 1
럽플레이스 여름 맞이 보너스 UP
시선을 사로잡는 갤러리의 뮤즈
거울아 거울아~ 럽플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자유게시판

판단좀? Air -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7:16 129

보시고 판단들 월창 뭐 씨부리기도 힘들고 그냥 간단히 이런걸로 올리는것도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은 시끄러운거 질색이라

1 밑 내용 보시면 제가 당사자에게 누가 새벽에 접했냐고 물어보니 본인이라고하고 일어나서 말구 했더니 제 3자를 이야기 꺼내길레

  제 3자는 케릭 몇개씩 접속해서 각 다른방에서 노냐고 근데 금일 제 3자는 본인이 한게 아니라고함

2 제 3자는 제가 이야기를 꺼냈다는데 당사자가 제3자를 거론한 상황에서 이야기를 할려니 물어본다는 취지로 3자는 케릭 3~4개 접속해서 

놀수있냐고 물어보는 취지였음..

3 제 3자는 원인 제공은 당사자가 햇는데 제3자가 제가 이야기했단 식으로 이야기함.. 물론 오해는 할수있음 허나 당사자가 제 3자가 했다고

 이야기를 안했다면 제3자가 거론이 안됫을거임 확실하게 제 3자가 뭐했다라는식으로는 이야기 한적이 없음 근데 3자는 그걸로 제가 잘못했다하는중

4 <1>번에 제 3자의 본 부케 확인한다고 방 인원 검색은 해봤음 그게 스토커인가? 당사자는? 접속하지도 않은 새벽에 아베를했다고 뭐라고 우기던 당사    자는?

누가 잘못된 부분인가요?  적당히들 양심것 판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개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25
진짜 스토킹환자라 쪽팔려서 본캐릭으로 못올리나봐요 진짜 한심스럽네요.남자가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7:33(수정함)
유럽 말귀가 어두우신가?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임? ㅋㅋ그래서 저런사단이 난거지? ㅋㅋ 내가 다른사람하고 놀면 뭐라뭐라 하면서 본인은 그렇게 노는건 괜찮음? 그리고 숙제를하던 뭐하던 당당히 놀면되지 뭐한다고 비방파고 놈?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을 해보시길~ 본인도 부케 같은데 떳떳하시면 본케로 본인도 나오세요
이미지 :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26
본캐릭으로 당당히해보시져 왜 못하세요 쪽팔린건 아나보죠?
이미지 :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26
남이 비방을파던 숙제를하던 님하고 관련도없는데 왜 3자한테 헛소리하고다니세요 아닌걸 사실인거마냥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7:30
유럽 관련이 없다? 저때 커플이였고 누가 접했냐고 물어보면 제 3자가 했다고 100% 이야기할거 아니까 검색해서 본게 스토커? ㅋㅋ
그리고 헛소리? 그럼 저 스샷은 제가 조작하고 그랬다는건가? 잼있네요?
이미지 :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26
숙제를 그럼 여캐는 여캐랑만해야되는법이있나요? 진짜 더럽고 변태스럽고 상종해선 안되는사람처럼 보이네요.
이미지 :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29
아직도 커플하면 지가 남친인거마냥 행실하는 더러운애가 존재합니다.
본캐릭 닉은 이젠 <입니다 잘피해가세요 여성유저분들~~
이미지 :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34
와 진짜검색해보고 허언증에 커플하면 애인행세 더럽다진짜..이거 무슨 글을볼필요가있나
이미지 :
이미지 :
유럽 길거리아이돌 2026.06.27 17:39
자 이젠 <이라는애가 하소연하는걸 보고계시거든요 여자 감시하고 머하는지 혼자상상하고 허언증말기에 뒷말하고다니는애입니다.
여성유저분들 조심하시고 피하세요. 이런애들은 거르는게맞아요 저당사자가 여러분이 될수도 있음.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31
어이구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아주 여럿이서 사람하나 바보 만드는건 참 쉬워요 그치요? 양심은 속이지말고 겜좀 하세요..
뭐가 잘못된건지조차 모르시고 글올리고 댓글달고 그러시는거 일일히 대답해 드리기도 힘듭니다
내가하면 로멘스 남이하면 불륜 이런 마인드이게 시작입니다 고치시길 바랍니다 되도록이면 입장바꿔서 생각도 조금 해보시고 참.. 겜을 목숨걸고 하시는거보니 참 안타깝네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33
Air 아니 목숨을거는건 님이에요지금.ㅋㅋ전지금제가아니라는걸억울하다는걸풀고싶은거지 굳이그걸니가햇냐안햇냐판단해서 양심거론을하질않나,, 상대방입장생각하라는데님이나좀생각해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40(수정함)
님이 억울할게 뭐가있나요 제말이 틀린거있나요? 본인이 본인이 했다고해서 아침말고 새벽에라니까
3자라고 말씀하시고 제가 그말에 거짓말을했나요 덧붙이길했나요 게임에 목숨걸고ㅋㅋ하다니 ㅋㅋㅋㅋ 그저 웃음뿐이 안나오네요 ㅋㅋ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40
Air 지금님은제가햇다고판단하시니 양심이란말이나오는거아닙니까 제3자가햇던 그게뭔상관이라고자꾸제3자제3자꺼내시는지이해가안되네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42
제가올린 스샷에 님이 말씀하셨지 그럼 제가 말했나요?
간단한 일을 왜 크게 만드세요 서로 본인 얼굴에 침뱉는것뿐이 안되는데 제말이 틀려요? 제가 그런말을 한적이 없는데 햇다고 우기시니까 양심이 없으신거죠 아니면 말의 이해력이 좀 부족하신가요?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45
Air 나이가먹어서그런지,,꼰대같은생각뿐이시네,,뭘그런말을한적이없어요. 스샷본을똑바로봐요.좀ㅋㅋ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42
Air ㅋㅋㅋ아ㅋㅋ이분도정상아니다..ㅋㅋ지말이다맞네ㅋㅋㅋ대화가안통하는분이랑뭔얘길더하겟다고ㅋ겜에진심이아니라그따위로판단하는자체가기분이나쁘다는겁니다. 제캐릭을제3자가쓰던 님이관여할바는없다고생각하는데요?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44
아 당연히 지금은 관여할바는 아니죠 ~ 지금 뭐한다고 관여를해요? ㅋㅋ 참 웃긴게 본인이 하셨던 행동도 생각을 하셔야죠
이미지 :
이미지 :
Air 메가메이저스티 2026.06.27 19:47(수정함)
Air 그쵸 ? 제가 케릭 맞겨놨더니 저한테 하신말씀들 있잖아요? ^^ 본인은 돼고 저는 안돼고? 그게 문제라는거죠~
뭐 제욕을하던 뭘하던 상관안해요 좀 상대방입장이되서 생각해보시고 욕을하시던 하세요 일을 이리 크게 만드셨는데 다 오픈이죠 뭐 ^^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19:48
Air 아 그게꼴받으셔서그러셧던거에요?ㅋㅋ너는되고난안되서?ㅋㅋㅋ그래서그게열받아서제3자잡고늘어지는거엿어요?님맡긴다햇을때누가뭐라함?알겟다하지않음?
이미지 :
이미지 :
인기세레니티 2026.06.27 20:22(수정함)
Air 제가억울한게 굳이 제가똑같이햇다면 님한테굳이노발대발할필요가잇을까요?님말대로넌되고난안되고그정도로제가양심이없진않아서요.제가하지않았기때문에지금발끈해서말을하는겁니다.
이미지 :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