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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잘 안쓰는데..건의사항 좀 일괄해서 올려봅니다. 청 - 슈퍼메이저스티

2025.02.12 15:26(수정됨) 438

리뉴얼 이후 기준으로 적어봅니다.

1) 스텟수치 리뉴얼

> 점수보기가 매우 불편합니다

>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5단위 연속퍼펙트인 WOW(실력) + SKRRR(확률/운) = 고득점으로 이어지는데, SKRRR 판정에 따라 이미 게임 결판이 납니다.

   스펙좋은 사람이 고득점나는건 그렇다쳐요, 투자가치가 적은케릭이 운의 요소한방에 최고스텟 케릭이 못비비는게 웃깁니다.
   SKRRR 확률을 전체 고정값으로 하시던지, SKRRR이란 운의요소를 빼시던지, 5단위 연속 퍼펙트의 WOW의 공식점수를 상향시키던지,
   해당안건 자체가 게임 모든컨텐츠에 영향이 끼칠 수 있으니 좋은방향으로 검토하고 테스트해보시고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2) 맥스비트, 웨이브

> 올콤보, 올퍼펙트 기준으로 추가 대량의 보너스 점수가 주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토너먼트

> 아배를 통해서 수급 할 수 있는 셀코를 토너먼트를 통해 채우고 있었는데, 없어진거 자체가 토너먼트의 필요성을 깎고 있습니다.

  변화를 주려면 더 좋은 조건으로 변화를 주어야지, 기존의 OO과 새로운 OO을 교체 해버리면 이에 따른 의도도 모를 뿐더러 

  그시간에 더 필요한 컨텐츠를 하게 됩니다.(셀코가 필요하면 토너시간에도 아배를 하겠죠?)

4) 승급

> 이제는 해당 라이센스를 취득하기 위해서 승급 조건에 부합한 상태가 되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나 골드나 재료소모가 심한 별자리의 경우에는 운에 의한 요소가 많이 심합니다.
  ex) 마스터 구간 - 별자리 31이상 / 월렛 180이상 / 트렌드 55이상 이런식으로 폭넓게 잡으셨음 좋겠네요.

5) 스타아카데미

> 기존의 컨텐츠를 상향시켜서 허들을 높일게 아니라, 그아래로 더 높은 난이도와 더좋은 보상을 요구하는 방향으로 변경하고 추가해야지않나 싶습니다.

  몇몇분들도 인지하시듯 SKRRR 운에의한 요소가 크기도하고, 클리어하기 힘든 스펙이면 자연스럽게 아랫단계 컨텐츠 하라는 말밖에 안보여집니다.

6) 마일리지

> 마일리지로 구매하는 상품이 새로운 메리트있는 상품인것도 아니고, 그마저도 5000마일리지에 운에의한 뽑기라뇨, 적당히 하세요 좀..

7) 트로피

> 대회관련으로 획득되는 트로피의 경우에도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나중되면 트로피관련 패키지도 판매하실 것 같은데
   트로피패키지를 내주시고, 대회보상은 기존으로 돌리시는게 어떠실가요? 트로피 계속해서 빨라야 한달~두달일텐데 그때가서 또 통수잼 예상되네요.

 

* 며칠간 크게 생각나는것들 두서없이 적다보니 필요한 내용만 적었는지 모르겟지만, 업데이트 하실때, 기존의 뭐가 없어지고, 뭐가 생기고

  그 의도가 무엇이며, 유저분들과 소통하고 해당 유저분들이 원하는 방향을 고려하셔서 업데이트 해 주시면 감사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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