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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타임, 경험치, 버프, 컨디션 관련 질문입니다. 펍 - 신입마스터

2023.12.31 09:19 683

형님, 누님들 제가 머리가 나빠서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어떤 부분이 이해가 안되냐면

제가 듣기론 -> ' 핫타임때 버프, 컨디션을 몰아쓰면? 이득이다.' 라고 주변 사람들한테 들었습니다.

 

제가 이해한 부분으론

게임 후 경험치를 받을때

@@ + @@ 이런식으로 받잖아요?

 

왼쪽 @@ 는 컨디션에 따라서 ex) 컨디션 80-100퍼 (+50%) -> 기본경험치20 + (컨디션10)  = 30

                                              컨디션 0퍼 (+0%) -> 기본경험치20 + (컨디션0) = 20

오른쪽 @@는 경험치 버프 아이템 + 핫타임 적용 여부 ex) 핫타임 50% + 경험치버프아이템 50% -> 왼쪽 경험치의 +100%  

-> 왼쪽 20+(10)  + 오른쪽(왼쪽 경험치의 +100%)  30 = 60

이런식으로 합연산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적용방식을 잘못 이해한건지 아니면 저렇게 적용되는게 맞는데 왜 이득인지 이해를 못한건지 

설명 해주실분을 찾습니다.

제가 빡대가리라 이해를 못해서 죄송합니다.

 

 

5개

예비뮤즈 2023.12.31 09:53(수정함)
계산식
=기본획득경험치+(핫타임,버프에 의한 추가경험치)
적용예시
기본경험치 31이고 핫타임50%에 경치버프 200% 썼다면
31+31×2.5=31+77.5=108.5
≈108(소숫점은버림)

1. 기본획득경험치
-게임플레이 후 인원수 대비 성적에 따라 정해진다.
-자신의 컨디션 상태에 따라 획득경험치에 100%~150%의 비율로 획득한다.
[댄싱홀 1등(21), 컨디션 81~100%(150%비율) 상태에서의 기본획득 경험치 = 21×1.5≈31(소숫점은 버림)
2.핫타임,버프에 의한 추가경험치
-기본 경험치가 높을 수록 증가량이 큼
핫타임증가량+버프에 의한 증가량은 합연산 적용
-버프종류 50%,100%,150% 등등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음
(50% 1시간 썼다면 100% 1시간,3시간 사용하려면 초기화 확인문구가 뜸)

핫타임시간대 포함해서 게임 계속 돌리시는거면 아무때나 쓰셔도 상관없으나. 이왕이면 핫타임때는 높은거 써서 1판당 경험치 확득량을 높이는게 낫다.
신입마스터 2023.12.31 10:21
긴글로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일한 컨디션 상태와 동일한 아이템 갯수를 갖고있는 상태고 핫타임을 포함한 플레이 시간까지 동일하다면
핫타임때 아이템을 몰아쓸 필요가 없다는 말씀이 맞으신거죠?
예비뮤즈 2023.12.31 12:18
그렇죠 꾸준히 오래 하는개 중요하지요 그래도 핫타임 시간대 포함해서 하는걸 권장합니다.
신입마스터 2023.12.31 12:54
넵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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